공지사항
| 「강릉시 핑크빛 입양제」 개최 안내 | |
|
안녕하세요 강릉시동물사랑센터입니다.
강릉시에서 최초로 주최하는 입양행사개최 소식을 알려드립니다. 강릉시동물사랑센터에서 보호중인 유기동물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이번행사는 입양으로 새로운 가족을 만나 앞으로 ' 핑크빛 견(묘)생 ' 을 살아가기를 바라는 마음을 담아 아래와 같은 내용으로 진행될 예정입니다. - 일 시 : 2024.6.8(토) 13:00 ~ 17:00 [ 우천시 6.8(토) ] - 장 소 : 강릉시 동물사랑센터 (강릉시 성산면 내맬길 172) * 행사장 : 센터 내 반려견놀이터 - 주최 : 강릉시 - 주요내용 : 입양상담 / 교감산책 / 반려동물 홍보 - 문 의 : 강릉시동물사랑센터(641-7515), 강릉시 축산과(640-5587) 반려동물 이젠 사지 말고 입양하세요! (많은 관심과 홍보 부탁드립니다.) |
|
| 파일 | |
|---|---|